본문 바로가기

H

ADT캡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그리고 전화번호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ADT캡스는 무인경비시스템 위주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이상 ADT캡스를 검색해도 홈페이지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2021년 10월에 이름을 SK쉴더스로 변경하였고, 이와 동시에 SK인포섹과 통합되어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기업으로 거듭났기 때문입니다.

비록 회사명은 변경되었지만 ADT캡스라는 브랜드는 여전히 유지되어 대중에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현재 물리적으로는 무인 경비와 출입 보안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사이버 정보 보호 서비스도 운영중 입니다. 그중 주택이나 매장, 가게에 무인경비, 출입보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기술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상 미표시, 카드 또는 지문 인식 오류, 경비 설정 해제 문제, 감지기 오작동 등의 문제가 있을 때 SK쉴더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신고하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ADT캡스A/S 고객센터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ADT캡스 고객센터 A/S 간편접수하기

 

위 링크를 통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명이 변경되어서 찾기 어려운 분이 분명히 계실것 같아 주소를 남겨둡니다.

위와 같은 화면에 접속했다면, 불편을 겪는 사항을 체크하고 선택을 클하면 상호명과 연락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빠르게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홈페이지 문의가 불편하다면 온라인 접수 외에도 1800-6400으로 전화하여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서비스 가입이나 다른 문의사항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H'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I 배송조회 방법 정리  (0) 2024.03.11
사이버오로바둑 다운로드  (0) 2024.03.11
카카오티 등급 높아도 혜택은 없다.  (0) 2024.03.11
핑업 다운로드 하는법  (1) 2024.03.11
굿인포카 검색 및 공매  (0)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