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

ACI 배송조회 방법 정리

인터넷을 통한 쇼핑은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로 저 역시 대부분의 물건을 온라인으로 구매하게 되었고, 실제로 물건을 보고 고르는 경우는 주로 신선 식품이나 델리 제품에 국한되었습니다. 이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상품이나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중국이나 다른나라에서 직구를 하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또한 해외 쇼핑 플랫폼의 접근성이 높아졌고 국제 배송과정이 간편해 졌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직구로 물건을 구하고 있습니다. 이때 ACI 택배를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과거에는 해외배송은 오래걸리고 배송조회를 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꺼려했지만 이제는 꽤 빨리 받을 수 있으며 위치 조회 역시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ACI 배송조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CI 배송조회 사이트

위 링크를 통해 ACI 사이트에 접속하면 택배의 현재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문의하지 않아도 현재 상태를 알 수 있어 편리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번호를 입력하고, 실시간으로 택배 위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 덕분에 과거에 비해 이제는 해외에서 주문한 상품이 더욱 안정적으로 도착하고 있습니다. ACI 국제특송의 경우에는 2-3일안에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빠르고 정확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