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빌은 2014년 처음 한국에 상륙한 소염진통제 입니다. 해외에서는 타이레놀을 제치고 진통제 1위를 먹고 있는 소염진통제이지요. 하지만 애드빌의 경우에는 해외만큼 한국에서 인기가 있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애드빌의 가장큰 효능이라고 한다면 '복용후 15분 안에 진통효과'가 나타난다는 것이지요. 빠른 진통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만큼 많은 사람이 찾을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는 많이 이용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애드빌에서 홍보를 하고있는 진통효과는 위의 6가지 입니다. 두통, 몸살, 생리통, 근육통 그리고 치통과 관절염까지 가능한것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애드빌과 타이레놀 중에서 고민을 하는 사람을 위하여 장단점을 써보도록 할꼐요.

타이레놀의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은 뇌에서 약성분을 받아들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통에 가장 탁월 합니다. 또한 열이날때 좋다고 합니다. 타이레놀은 간에서 분해가 되기 떄문에 간에 무리가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애드빌은 이부프로펜이 원료입니다. 이 약의 경우에는 위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오래 복용할 경우에는 위에 문제가 발생할 수있습니다. 따라서 식사를 하고 먹는것이 기본입니다. 애드빌의 분해는 신장에서 하기 때문에 혈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정리하면, 간이 약한사람은 애드빌을 드시고, 혈압이 높은 사람의 경우에는 타이레놀을 드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무직자 소액대출알아보세요.

⌾ 최신 연관글 보기